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카페 & 맛집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 비 오는날 안성장터국밥집, 뜨끈한 국밥 한그릇 어떠십니까?

by 블루포니 2022. 10. 9.
728x90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 비 오는 날 안성장터국밥집,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어떠십니까?

연휴가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안았네요.

길 것 같았던 3일간의 연휴가 벌써 다 지나가고 하루밖에 안 남았다니.

그래서 오늘 전 아침 일찍 100킬로를 달려가서 따듯한 국밥 한 그릇 먹고 왔습니다.

 

오늘 가본 국밥집은 사실 작년에 머스탱 동호회 분이 추천해주신 국밥집이었는데요

그때 맛을 잊지 못하고 비 오는 오늘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과연 100킬로를 운전해서 먹어볼 가치가 있는 국밥인가?

여기에 대한 답은 너무 간단합니다.

 

소중한 사람과 100키로를 가는 동안 맘속에 있는 이야기, 못했던 이야기

궁금했던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요

작은 공간에서 오랜 시간 함께 머무는 것도 행복할 테고요.

 

아무튼 먼 거리를 꼭 국밥의 맛을 보러 간다는 의미보다 그 시간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사실은 제가 머스탱을 타고 싶어서 인걸수도 있겠네요.

비 오는 날은 원래 잘 탱이를 끌고 나가지 않는데 어제 세차도 했고 유막 제거도 했고

해서 한번 빗길에 달려보고 싶었습니다.

 

안성장터국밥

이곳을 갈 건데요 집에서 100킬로 나오네요.

음 좀 먼 거리 긴 합니다...ㅎ

아침 일곱 시 출발~~~ 비가 너무 많이 오네요.

안성에 내려가는 동안 와이퍼 작동을 한 번도 안 했습니다.

어제한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이 빛나는 하루였습니다

발수코팅액

아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은 담에 한번 써보고 오늘은 장터국밥집을 소개해야겠죠.

여덟 시 정도에 국밥집을 도착했습니다.

이르다면 이른 시간인데 많은 차들이 와 있네요.

안성장터국밥

엄천 부지런하신 분들이 많은 대한민국...

아침밥은 힘이다.

일단 들어가 봅니다.

장터국밥집

메뉴는 국밥이랑 수육이네요.

그리고 포장도 되는데 엄청 저렴합니다

내부사진

내부 깔끔하고요 이 자리 빼고 거의 다 찬듯합니다.

국밥

장터국밥이 나왔습니다.

엄청 빠르게 나오죠 한 5분 정도면 드실 수 있습니다.

장터국밥

국밥에는 밥을 말아먹어야죠.

정말 국물 맛이 담백합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빈그릇

배불리 한 그릇을 먹었습니다.

국밥집

국밥집도 한번 찍어봅니다

머스탱

비를 뚫고 데려다준 블루 포니.

 

포장

맛있는 건 혼자 먹는 게 아니죠.

아이 들것도 포장해 왔습니다.

 

이번 주 어디가 시리지는 안성 장터 국밥집이었습니다.

아직 하루의 연휴가 남아 있으니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권성농원 스토어에도 들려주셔 맛나는 과일 쇼핑도 부탁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

 

권성농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충남 아산에 위치한 맛있는 과일을 만드는 과수원 권성농원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