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카페 & 맛집

이번주 어디가? 강화도 교동 대룡시장 2탄, 색다른 카페

by 블루포니 2022. 11. 6.
728x90

이번 주 어디가? 강화도 교동 대룡시장 2탄, 색다른 카페

1탄에서 잔치국수랑 호떡 아이스크림 그리고 강아지 떡에 이어

2탄에서는 나오던 길에 보았던 색다른 카페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송화 chips라는 곳인데요

카페라고 하기에도 카페 같고 감자칩 전문점입니다.

수제 감자칩 전문점인 거 같습니다.

외부에 장식도 너무 이쁘네요.

송화칩스

스낵 카페라고 써져있네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송화칩스

깡통들과 참기름, 들기름병들...

설마... 네 맞습니다.

냉장고
감자칩

페인트통에 감자칩을 넣어 파네요.

참기름 병에 음료를 넣어 파네요.

멋집니다.

깡통은 저금통으로도 팔고 감자칩도 종류별로 색깔마다 맛을 나누어 놨네요.

감자칩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요.

전 시장이라서 참기름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ㅎㅎ

교동카페

알록달록 매장 내부도 이쁩니다.

내부사진

한참을 구경하다 밀크티, 초코 라테랑 감자칩 한통을 샀네요.

카페

멀리 간다니까 음료 봉투에다가 아이스팩도 담아주시네요.

센스 굿입니다.

내도내산

스낵 집에서 나와 멀지 않은 곳에 북녘땅이 보인다는 먕향대로 향해봅니다.

망향대

차 세워놓고 좀 걸어 올라가면 먕향대가 나오는데 작은 동산 느낌입니다.

망원경
망향대

이곳은 작은 포장마차가 있는데 커피도 팔고 식혜도 팔고...

산을 올라왔으니 시원한 식혜 한잔했습니다.

집에서 만든 식혜라는데 달지도 않고 맛 괜찮았습니다.

식혜

2탄에서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3탄까지 가야 할거 같네요.

정말 맛있는 맛집이 남아 있거든요.

저녁 먹으러 간 이곳을 소개 안 할 수 없어 3탄까지 한번 가보겠습니다.

그럼 좋은 여행 되세요.

 

이제 찬 서리가 내리고 있어 블루 포니 과수원에서 부사를 수확 중입니다.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514267374

 

아리수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 강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