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카페 & 맛집

춘천하면 이 음식이죠, 닭갈비와 막국수-우성 닭갈비 본점

by 블루포니 2023. 1. 9.
728x90

춘천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은 음식 닭갈비와 막국수인 거 같네요.

강원도에서 오는길에 저녁을 먹으러 간 곳.

닭갈비를 잘한다고 소문난 우성닭갈비 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우성닭갈비는 춘천여고 옆에 있더라고요.

정확한 위치는 요기를 참고하세요

https://naver.me/FDQXDNvf

 

우성닭갈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84 · 블로그리뷰 1,172

m.place.naver.com

저녁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소문난 맛집이라서인지 웨이팅이 걸리네요.

우성닭갈비

주차장도 이미 많은 차들로 가득 차있어서 좀 위쪽에 있는 이디야커피에 주차를... 도둑주차네요.

닭갈비 본점

본점이라서 그런지 깨끗하니 건물도 나름 이쁘네요.

전날 눈이 와서 인지 길이 미끄럽네요.

조심조심 올라가서 들어서는 순간 대기인원이 엄청나네요.

순번대기입력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앞에 몇 팀이 기다린다고 알려주네요.

역시 it강국입니다.

매장이 커서인지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더라고요.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불판

거대한 무쇠불판이 딱 자리를 잡고 있네요

무쇠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거대한 철판입니다.

닭갈비

닭갈비를 불판에 올려주네요.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

맛있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우동사리랑 떡도 추가했는데 아주머니가 빼먹었다고 금새 가지고 오셔서 넣어주시네요.

잘익은 닭갈비

와우~~~

떡과 우동 야채부터 먹어봅니다.

간이 쎄지도 않고 맛있네요.

닭갈비도 맛나고요 간혼 잡히는 고구마도 맛있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 국물도 끝내줍니다.

비빔 막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설탕을 세 스푼 뿌려 먹으니 아주 맛납니다.

배가 너무나도 부른데 이거 빼면 안되죠.

볶음밥입니다

철판 볶음밥

하이라이트...

두 공기를 볶아 약간 눌려 맛있게 먹었네요.

 

춘천의 맛집 우성닭갈비. 그것도 본점.

맛있네요.

음 10점 중에 9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니 그분이 밀려옵니다.

행복~~~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