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카페 & 맛집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10, 영종도 김밥 먹으러 가요

by 블루포니 2022. 9. 6.
728x90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10, 영종도 김밥 먹으러 가요

김밥... 이번 주 어디 가는 김밥집이나 가시죠.

하지만 김밥이 팔뚝 만하다면 한번 가볼 생각이 드실 거 같습니다.

 

일단 위치정보는 영종도에 있으며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륙카페 바로 옆에 있습니다.

건물이 노란색이라 눈에 잘띄네요.

 

김밥 먹고 커피 한잔 하기에 좋은 장소 그래서 자주 가나 봅니다.

주차는 어차피 카페를 갈 거라서 륙카페에 주차하고 넘어가 봅니다.

 

영종도로 자전거 타고 오신 분들도 많이 들려 드시던데

이곳이 알고 보니 체인점이네요.

 

팔뚝 김밥... 왠지 머슬머슬 스럽네요.

김밥뿐 아니라 분식 종류도 있어요.

떡볶이, 어묵... 등등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에서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

이번 주 어디가? 김밥 먹으러 가자~~~ 입니다.

팔뚝김밥집

저기 보이는 노란색 집이 팔뚝 김밥집입니다.

이곳도 비행기 뷰 김밥집이네요...ㅎㅎ

팔뚝김밥

네 팔뚝 김밥입니다.

어른 팔뚝은 아니고 아이 팔뚝만 하네요.

그래도 평상시 먹던 김밥보다는 많이 굵습니다.

들어간 재료도 신선하고... 특히 진미채 김밥은 최고였습니다.

김밥

으헉~~~ 쓰다 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침도 넘어가고...

오뎅탕

아 도저히 못쓰겠네요.

침이 이미 입안에 가득...ㅠㅠ

떡볶이

으헉~~~

그만 쓰렵니다.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에서 김밥집 추천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블루포니

이번 주 어디가 꼭 가세요~~~

어디든...

왜냐면 행복할 시간이 많지 않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