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CLUB 5STANGZ

24년 오스탱즈 봄대벙

by 블루포니 2024. 5. 8.
728x90

비 오는 휴일 오스탱즈의 봄맞이 대벙이 대전에서 모여 신나는 하루를 보냈네요.

5세대 머스탱을 타는 사람들의 모임 오스탱즈는 제가 오프에서 활동하는

한 개의 자동차 동호회입니다.

찐으로 머스탱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서 너무 좋은 동호회입니다.

 

봄대벙을 맞이하여 우선 차량 컨디션을 최상으로 올려봅니다.

암스오일

기본적으로 엔진오일을 갈아주고요

오일

너무 일찍 교체하는 느낌은 드네요.ㅎㅎ

그다음에는 스로틀 바디도 청소해 줍니다.

스로틀바디청소

꼼꼼히 닦아 주었습니다.

머스탱스로틀바디청소

그리고 흡기필터도 빨아주고 세차도 열심히 해 놓았습니다.

이른 아침 대전 쪽으로 출발합니다.

출발

날이 흐려서 아마도 경쾌한 모임이 될지 의문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의 꽃인 호두과자도 한 봉지 사보고 커피도 한잔 사서 목적지로 향해봅니다.

호두과자

목적지에는 이미 부슬 부슬비가 오고 있었는데 벌써부터 나온회원들이 있어 너무 반갑더라고요

오스탱즈

대전에서 광주에서 일산에서 청주에서 모이기 시작합니다.

5세대머스탱

이전도면 비 오는 날 치고 많이 모인 벙개였습니다.

부산에서 올라온 찐 5.5세대 머스탱 지티.

5.0 머스탱

엔진룸이 꽉 찼네요.

기름 먹는 하마? 아니 기름먹는 말이네요.

오스탱즈 굿즈

방장님이 준비하신 오스탱즈 굿즈.

머그컵에 직접 디자인한 로고가 멋지게 박혔네요.

점심

점심은 맥도널드와 음료

역시 미국차타면서는 햄거거를 먹어줘야 머쓸하죠.

너무 맛있게 먹고 카페로 이동합니다.

드라이브

카페 가는 길이 너무 아름답고 거기에 비까지 내려 운치가 아주 끝내주네요.

카페주차장

별도로 마련해 준 주차장.

대청호가 바로 보이는 멋진 카페였습니다.

대전시내

이제 저녁 먹으러 도심을 가로질러 갑니다.

충남대 주차장

충남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간 곳은

이비가짬뽕 본점이네요.

이곳 졸업생이 추천하는 짬뽕집인데 따라가 봅니다.

이비가 짬뽕

모자이크 된 분이 졸업생인데 이곳 짬뽕이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고기짬뽕

저는 고기짬뽕 곱빼기를 시켰는데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아마고 사골이나 고기육수베이스로 만든 거 같은데 진한 것이 추천합니다.

저녁 먹고 간 곳은 압구정 시골쥐가 운영하는 카페라고 하는데요

이건 2탄에서 써보겠습니다.

 

현대카라인

https://naver.me/GPrHIGlg

 

현대카라인 카센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

m.place.naver.com

현대카라인입니다.

동생이 운영하는 곳인데 실력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