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여행

퇴사여행-머스탱과 떠나는 2박3일 남해여행 PART1

by 블루포니 2024. 3. 24.
728x90

18년 하고도 3달이나 다닌 회사에 사직서를 냈습니다.

젊음을 묻었던 회사인데 사정이 있어 그만두게 되고 나만의 리프레시 기간을 가져 보려 여행계획을 세웠습니다.

혼자 일주일동안 전국 여행을 다녀보고 싶었는데

제 반쪽이 휴가내고 같이 가준다기에 일정이 반토막이 나버렸지만

혼자보다는 같이 가는 여행이 좋을 것 같아 콜 했습니다.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기 전 이 시점이 나한테 얼마나 많은 리플래시를 보장해 줄지

떠나보겠습니다.

첫날 목적지는 부산 자갈치 시장이네요.

업무차 잠시 들른 것 빼고는 부산에 여행을 가본 적이 없다니...

 

출발하기 전 탱이 세차도 하고 짐도 간단하게 꾸렸습니다.

짐정리

간단한 옷가지와 제 반쪽은 공부한다고 책도 가지고 가더군요.ㅎㅎ

하지만 펴보지도 못했답니다.

사랑의 하트

아침 8시 출발 첫 번째 목적지인 덕평휴게소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었습니다.

김치우동 인데 간식도 좀 사서 부산까지 쭉 내려가보기로 했습니다.

간시

운전하는 게 너무 좋아서 부산까지 뭐 한 번에 가는 건 무리가 없겠죠.

점심은 건너 띠고 부산에 맛있는 불고기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부산집이라는 언양불고기 전문이라고 하더라고요.

여기가 우리 저녁 먹을 곳입니다.

열심히 내려가봅니다.

휴게소

휴게소에서 화장실도 좀 들르고 하다 보니

어느새...

칠원

칠원을 지나 조그만 더 가면 부산이겠죠.

부산TG

부산에 탱이가 들어갑니다.

두둥... 부산은 운전하기 어렵다던데 괜스레 긴장이 되네요.ㅎㅎ

부산

음 뭐랄까 좀 복잡한 도로?

그래도 배터랑이니까 네비 따라 천천히 음식점으로 향합니다.

배가 엄청 고프거든요

부산집

앞에도 부산집이 있고 여기도 부산집.

친구가 알려준 곳이 이곳인지 앞집인지 헷갈리지만 우선 들어왔습니다.

식당내부

브레이크 타임인 거 같은데 조금 일찍 왔는데도 친절히 반겨주시는 이모님들.

메뉴판

언양 불고기 3인분을 시켜봅니다.

이번 여행은 돈걱정 없이 떠난 여행이라 팍팍시켜 먹는 걸로 했는데 현실은..ㅎㅎ

언양불고기

이모님들이 옆에서 다 구워주시고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친근감이 들었네요.

마늘향이 익어가는 게 배에서는 꼬르륵소리만이 메아리칩니다.ㅎ

절임배추

절임배추에 불고기를 싸서 먹으니 뽕갑니다.

된장찌게

게가 들어가서인지 너무너무 시원한 국물.

밥도둑이네요.

공깃밥을 무려 두 공기씩이나 먹고 나왔습니다.

주차장

주차장도 너무 넓고 잘 돼 있어서 한컷 찍어봤네요.

부산 언양불고기 전문집 부산집.

다음 여행을 부산으로 온다면 다시 한번 들려서 먹고 싶은 음식입니다.

친절하신 이모님들도 너무 감사드리고 든든히 먹었으니 이제 숙소로 가서 짐 풀고 저녁여행을 즐겨야겠습니다.

이상 남해여행 PART1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