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여행

대전 차쟁이 카페 MY-CP...오스탱즈 정모 마지막 장소

by 블루포니 2023. 11. 29.
728x90

지난번에 오스탱즈 정모 때 소개를 안 한 장소가 있네요.

대청호 주변에서 해가질때까지 놀다 마지막 장소로 들린 차쟁이들의 카페 MY-CP를 소개합니다.

우선 급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 부터 공개합니다....ㅎㅎ

SNS로는 자주 보던 카페인데 이날 일정이 이곳으로 잡히는 바람에 방문기를 남겨봅니다.

MY-CP

간판이 자동차 경주떄 등장하는 듯한 디자인이네요.

깔끔하니 좋습니다.

이곳은 김포에있는 김토닭 하고 비슷하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더라고요.

그건 바로 창고에 많은 차량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창고는 영업시간에 개방해 놓으시는 듯합니다.

 

그럼 일단 창고구경부터 하겠습니다.

게러지 카페 창고

쭈르륵 서있는 멋진 차들이 보이시나요.

반대줄에도 있고 다른 창고에도 있습니다.

마이시피

추억의 차부터 고성능 차까지...

한대인 것도 있고 같은 모델이 두대인 것도 있고...

이 정도면 수집하시는 비용이 카페 창업보다 금액이 더 들어갔을듯합니다...ㅎㅎ

엘란

상태 극상인 엘란도 가운데 딱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도장이면 내장재이며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포르쉐

제가 좋아하는 폴쉐도 있는데 너무 멋지네요.

유럽감성 폴쉐

휜색폴쉐

카본스포일러가 돋보이는... 너란 놈 가지고 싶다...

포르쉐...

페라리

낮고 넓은 것이 참 침 흘리게 생겼습니다.

창고에 넣어두고 하루종일 바라만 봐도 즐거울 그런 그림이네요.

람보르기니

황소...

침만 흘려봅니다.

카페

원래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차쟁이들은 차가 우선이죠.

차구경을 다하고 카페로 들어가 봅니다.

카페내부

아직 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었네요.

토스트와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토스트

토스트도 진리죠...

맛도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있었고...

이제 슬슬 헤어질시 간에 이곳 사장님이신지 시승할 사람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희 팀 한 명과 다른 팀 한 명씩 태워주신다네요.

머신은 포르셰와 람보르기니...

우렁찬 배기음에 압도 되었지만 선택은 단 한 명...

시승

용인회원님이 당첨... 포르셰를 타시는군요.

가위바위보로 이기신 분이 먼저 선택하시는 건데 졌더라고요...ㅎㅎ

그렇게 한분은 출발하고...

저희는 그분을 버리고 도주합니다.

카페시피

일요일 저녁에 먼 길을 가야 하고 거기에 내일 출근이라는...어엉

열심히 올라가 봅니다.

주유가 필요해서 중간에 휴게소도 한번 들립니다.

천안휴게소

올라갈 때는 인천에 한분이 계셔서 같이 오는 바람에 지루하지도 않고 좋았네요.

 

대전에 있는 카페시피...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드립니다.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대전벙

가을 5세대 머스탱의 정모는 이제 내년에나 열리겠네요.

기다리며 오늘도 파이팅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