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카페 & 맛집

강화도 돈까스-포트오브모카(PORT OF MOCHA)

by 블루포니 2024. 1. 12.
728x90

날 좋은 날 가까운 강화로 또 떠나봅니다.

갈 곳은 많지만 그래도 엎어지면 코 닿을 곳이고 아직도 못 가본 음식점들과 카페들이 많아

이건 핑계구요...강화가 바다도 가깝고 북한도 가깝고? 엥

아무튼 이번도 강화 방문기입니다.

 

이른 아침 탱이를 깨워 출발합니다.

2주는 세워두었나 요즘 연말이라 바쁜 건지 추워서 귀찮은 건지 잘 안 타게 되네요.

그래도 일단 시동을 걸면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거친 벨트소리며 온몸으로 느껴지는 차체진동이며 거슬리는 내장재 소리마저도

아름답게 느껴지는 마법의 차량 같네요.

 

출발 머스탱

기름도 충분하고 날씨도 받쳐주고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우선 간단히 아침을 해결하려 들린 곳은 역시 당근밥으로 말아주는 서문김밥집에서 5줄을 사서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서문김밥

집에서 싼 것처럼 맛이 좋습니다.

따듯한 커피와 함께 먹으니 든든한 한 끼가 채워지네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오늘은 돈가스를 먹으러 왔으니까 그곳으로 향해봅니다.

석모도에 있는 생돈가스 집인데 맛이 어떨는지 궁금하네요.

오잉 체인점이네요.

수제 돈가스라고 해서 직접 만들어 튀겨주는 곳인 줄 알았는데...

일단 들어가 봅니다.

포트오브모카

들어오는 입구 간판입니다.

언덕이 좀 심한 편입니다.

돈까스집

고풍이 묻어나는 기와집이네요.

바다도 잘 보이고 위치는 너무 좋습니다.

카페내부

내부도 아늑하고 좋네요.

의자마다 쿠션이 있어 좋아요.

전 이런 곳이 좋더라고요.

메뉴판

커피와 차종류도 있고 식사류도 있습니다.

식사메뉴판

수제등심돈가스와 수제치즈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기대가 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아 음식이 나오네요.

등심돈까스

간결한 음식입니다.

치즈돈까스

이건 제가 주문한 치즈 돈가스입니다.

저 안에 따듯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겠죠?ㅎㅎ

모짜렐라 치즈

치즈가 듬뿍 들어 있네요.

고기는 치즈랑 먹어야 맛이 제맛이죠.

 

맛있는지 궁금하신가요?

비밀입니다.

외부전경

밖에서 한컷 담아봅니다.

한국스러운 풍경이네요.

카페앞정원

이곳은 작은 연못을 만들어 놨는데

여름에는 좋을 거 같네요.

블루포니

내려가다가 새로단 립이 살짝 긁혔네요..ㅠㅠ

경사가 심해서 그래요... 엉엉

5세대머스탱

한적한 도로에서 기념샷도 찍어봅니다.

스티커를 50% 정도 떼었더니 말끔해진 거 같기도 하네요.

아무든 돈가스 잘 먹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