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여행

유포리 막국수, 강원도 춘천 여행 PART-1

by 블루포니 2023. 7. 19.
728x90

강원도 춘천 여행기입니다.

춘천에 다녀온 지가 언제 적 인지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아이들이 어렸을 때 다녀온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오랜 기억 속에 도시를

아는 지인식구와 여행을 떠나봅니다.

고속도로

인천에서 출발하여 서울 양앙고속도로를 탑니다.

비가 많이 오는지라 블루포니와 같이 못 가고 2호기로 여행을 떠나봅니다.

1차 집결지

가평휴게소에서 만나기로 한 지인을 만나고 커피 한잔에 이번 여행 스케줄을 재차 확인해 봅니다.

최종목적지는 이상원 미술관에서 작품도 만들어보고 레스토랑에서 맛난 저녁도 먹도

밤엔 시원한 맥주 한잔하며 휴식을 즐기다 올 계획입니다.

하지만 지금 제일 급한 건 아점...

유명하다는 유포리 막국수 집을 네비를 찍어봅니다.

유포리 막국수

막국수 집에 도착하니 11시...

이곳 오픈시간이 11시더라고요.

근데 벌써 사람들이...ㄷㄷ

식당내부

배가 고프니 얼른 주문해 봅니다.

막구수 곱빼기에 감자전...

주문서

곱빼기는 먹어야 만족할 거 같아서 주문..

감자전

감자전이 먼저 나옵니다.

따듯한 감자전에 간장을 살짝 찍어 먹으니 실망시키지 않는 그 고소함,

감자가 맛있어서 그런가 맛있네요.

열무김치

맛있게 익은 열무김치도 감자전에 잘 어울리네요.

감자전을 거의 먹을 무렵 대망의 메인 막국수가 나옵니다.

유포리 막국수

오메... 양이 그냥 엄청나네요.

양념장에 쓰윽 비벼봅니다.

먹국수

양념이 조금 모자란듯하여 조금 더 넣고 비볐습니다.

얼른 입안으로 집어넣어야 하는데...

열무김치와 막국수

쓰다 보니 배고프네요.

전 사실 막국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곳에서 먹은 막국수는

맛이 있는 거 같네요.

보통음식을 먹고 나면 입안에 맴도는 조미료의 여운이 남는데

이 막구수는 그런 뒷느낌이 깔끔하네요.

양도 오지게 많아 행복하고요.

 

춘천에 막국수집 유포리 막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다음에 또 갈 일이 있다면 이곳에서 한 끼를 해결하겠습니다.

 

이곳에서 시골의 맛을 한번 드셔보세요^^

나머지 춘천여행 중 방문기는 계속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방문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