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여행

이번주 어디가? 강화 교동, 강화맛집 3탄

by 블루포니 2022. 11. 7.
728x90

이번주 어디가? 강화 교동, 강화맛집 3탄

대룡시장에서 오후까지 시간을 보내고 석모도를 한바퀴 돌다보니 슬슬 배가 고파져옵니다.

저녁은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갈비가 먹고싶어지네요.

폭풍검색을 해봅니다.

흥부골갈비라는데가 눈에 들어오네요.

들어가보니 오메 많은 사람들이...

넓은 주차장인데도 차들이 꽉차있고

더욱 믿음이 가는건 현지분들로 보이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럼 믿고먹는 맛집임이 확실합니다.

흥부골 갈비

웨이팅이 걸립니다.

앞에 무려 5팀이나 대기 중이시네요.

그냥갈까 하다가 이왕온거 맛보고 가려고 기다립니다.

드리어 우리차례...

내부는 여느 시골 큰식당같은 분위기.

신발은 벗고 들어갑니다.

 

우린 두명이니까 돼지 왕갈비 3인분에 된장찌게와 공기밥을 주문합니다.

고기도 어느정도 구워주니 편하네요.

먹성좋은 아이들 없이 단 둘이 먹으니 너무 여유롭게 고기를 먹어보네요.

치열한 경쟁이 없어 너무 행복합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돼지갈비

두툼하니 실합니다.

양념돼지왕갈비

이거죠...너무 맛있습니다.

이곳 돼지갈비 정말 추천합니다.

반찬도 맛나고 고기도 맛이 너무 좋습니다.

현지인이 많은것도 이해가 되는 식당이네요.

 

배부르게 먹고 안에 기름기가 들어갔으니 커피한잔으로 기름을 녹여봅니다.

동막해수욕장으로 발길을 돌려 찾아간 카페...

전세 내고 먹었습니다.

바투바투

윗층에는 팬션을 하는거 같은데 동막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바닷소리도 들리고...

커리엔케익
블루포니

바투바투 카페는 주말에 카페안을 생화로 장식합니다.

꽃시장에 가서 주말엔 생화로 가득 채운다고 하시네요.

꽃향기가 은근히 퍼지는곳이라 힐링이 되는 카페입니다

블루포니

이상 긴 하루 강화여행기였습니다.

 

블루포니 과수원의 사과도 구경하고 가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514267374

 

아리수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