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블루포니와 함께한 카페 & 맛집

이번주 어디가 시리즈 -5, 강화.석모도 드라이브 코스, 강화 카페 추천 - 구름라떼 구경하고 가세요. 화분아이스 크림.

by 블루포니 2022. 8. 30.
728x90

강화. 석모도 드라이브 코스, 강화 카페 추천 - 구름 라테 구경하고 가세요. 화분 아이스크림.

오늘은 아름다운 볼거리가 있는 이색카페 한 군데 더 추천해 보겠습니다.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 5탄, 머스탱과 함께 다녀온 카페들 소개 시작합니다.

 

바다가 가깝고 먹을 곳도 많고 또 드라이브하기 좋은 강화도에서 이색 카페를 만났습니다.

솜사탕을 라테 위에 올려놓고 화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담아주고...

이건 인싸 아이템인 게 확실했죠.

 

그러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더군요.

강화에 카페가 많아 많이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곳이 있었다니...

이곳은 리조트에 딸려 있는 카페인데요,

바닷가와 붙어 있습니다.

바다와 노을을 보기에 너무 좋은 위치죠.

 

하지만 리조트와 같이 하다 보니 좀 복잡한 느낌은 드네요.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하고 사람에 비해 자리는 그리 넓지 않고...

아무튼 조용히 보내기에는 좀 어려운 장소인 거 같네요.

 

메뉴판에 구름이 달린 라테, 화분에 담아주는 아이스크림 감히 상상도 못 했던 메뉴네요.

구름라떼

짜잔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비주얼 죽이네요.

구름 라테도 예쁘고 화분 아이스크림도 신기하네요.

요즘 트렌드를 잘 몰라서 그런 건지 무척 신기했습니다.

화분아이스크림

화분 아이스크림을 떠먹는 것도 삽인데요.

아이디어 좋네요.

젤리랑 초코 알인가 하는 것도 올려서 데코 한 것도 저한테는 신선하네요.

연탄 빵도 있고 커피 콩 빵도 있고...

 

이번 주에 어디가 시리즈 5

강화도, 석모도 드라이브할 겸 가실 때 석모도 넘어가서 오른쪽으로 돌으시면

이곳이 나오는데요

카페라르고

이곳에서 멋진 구름 라테 사진도 한번 찍어보세요.

언제나 내 돈 내산 여행기 이번 주 어디가 시리즈는 석모도 카페 나르고 였습니다.

돌아오는길

 

 이번주 어디가 시리즈 5

재미있는 드라이브 하시고 멋진 구름 라테도 한잔하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이 블로그 주인장이 원하는 바람입니다.

언제나 행복합시다.

나를 데려다준 블루 포니도 사진 올려줘야겠네요.

5세대 머스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