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2호기 K7 2.7

K7 미션 오버홀, 새로운 시작...

by 블루포니 2022. 11. 14.
728x90

K7 미션 오버홀 이야기입니다.

데려온 까칠이의 미션고장으로 미션 전문점으로 차를 보냈습니다.

미션 고장이라니 억장이 무너지는 기분이네요...ㅎㅎ

엔진경고등

고장코드는 P0880...

미션이 문제인 게 기어 변속 시마다 알피엠이 상승하면서 슬립 나는 현상과

급가속 시 4단으로 고정되는 현상이 발생되네요.

미션을 수리하러 간 곳은 인천 작은 구월사거리 근처에 있는 종합오토수동미션 집입니다.

https://naver.me/FQIad5Tr

 

네이버 지도

오토미션

map.naver.com

이곳입니다.

출근해서 차를 맡기고 사장님한테 중간중간 사진을 부탁했습니다.

사장님이 작업 사진을 좀 보내주셨네요

자동차 정비는 옆에서 끝날 때까지 구경하는 것이 꿀잼인데 아쉽네요.

미션내림

미션을 내리는 사진인가 봅니다.

멤버? 도 풀어야 하나 봅니다.

미션

봐도 뭔지 모르겠네요.

미션분해

오 제께 분해되었나 봅니다.

미션수리

뭐가 교체되어 가는 걸까요?

설명이 없으니 궁금하네요

미션수리

아 미션오일 갈았는데...

수리하면서 또 가네요...ㅎㅎ

미션수리

사진만 봐서는 일반인은 잘 모르겠네요.

미션 컴퓨터도 잘못 교체해 놓았다고 까칠이에 맞는 미션 컴퓨터로 갈았다고 하시네요.

전차주는 이걸 몰랐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사장님의 믿음직한 모습에 신뢰가 갔지만

차를 찾아오는 길에 연신 감탄사만 내뱉습니다.

우와~~~

변속 충격 하나도 없고 미끄러지는듯한 주행 질감이 엄청 맘에 드네요.

돈이 한 개도 안 아까운 수리였습니다.

역시 멋지게 고쳐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까칠이

미션 수리... 돈을 많이 들어갔지만 이제 차가 제 컨디션을 찾아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에는 외관 쪽 수리를 DIY로 해 보겠습니다.

이상 까칠이의 미션 수리기 마치겠습니다

 

잘보셨으면 아래 도라지 배즙도 구경하고 가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309554520

 

도라지배즙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