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과수원

블루포니 과수원, 신고배-달콤한 과즙이 흘러 넘치는 맛있는 배

by 블루포니 2022. 10. 24.
728x90

블루포니 과수원, 신고배-달콤한 과즙이 흘러넘치는 맛있는 배

이번에 시골에 다녀왔습니다.

자연이 익혀주는 맛있는 과일 사진을 담아와 봤는데요.

사진만으로도 맛있게 느껴지실겁니다.

 

거의 수출을 해서 남은배 가 많지 않네요.

제가 봄 여름에 열심히 주말마다 도와드린 과수원에서 이렇게 멋진 과일이

열린 것이 뿌듯합니다.

신고배

스토어에 올릴 사진이라 오랜만에 dslr을 꺼내 찍어봤습니다.

뒷배경이 무너지는 아웃 오브 포커싱 기법...ㅎㅎ

권성농원

이번에 부모님이 아산 원예농협에서 주최하는 품평회에서

은상을 수상하셨네요.

이건 다음에 올리려고 아끼는 중입니다.

신고배

먹음직스럽지 않으신가요.

7.5키로

술보다는 과일...

술안주로도 과일...

아 와인에 배 한조각도 괜찮겠네요.

배즙

요즘 잘 나간다는 배즙입니다.

이번에 올라오면서 시골에 있는 5박스 제가 다 사 왔습니다.

요즘 날씨에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죠.

도라지 배즙

이거 있으면 콜라랑 사이다 생각 안 납니다.

하루에 두세 개는 기본으로 먹네요.

사과밭

사과밭 과일도 무루익어 가네요.

부사라는 품종인데 찬서리 맞으면 딴다고 하네요.

다음 주에는 사과 따러 갈 듯한 날씨입니다.

 

권성 농원 스토어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444924805

 

신고배,권성농원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번 주도 행복한 한 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