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과수원

권성농원, 사과 품평회 은상 수상-루비에스 부문

by 블루포니 2022. 11. 15.
728x90

권성농원, 사과 품평회 은상 수상-루비에스 부문

오늘은 자랑스런 부모님의 경사를 써보려고 합니다.

지난달 충남 아산 원예농협 주최 과일 품평회에서 권성 농원의 루비에스가 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평생 하신일이라고는 사과나무를 키우신 분들이 신데 이번 상은 두 분께는 감회가 새롭게

다가오실 일이었을 겁니다.

 

인천에서 이른 아침에 아산으로 떠났는데 차들도 너무 막히고 해서 품평회에 좀 늦었습니다.

이미 시상식은 끝나고  아부지는 막걸리 한잔을 하신 후네요.

주변에서 축하한다며 한잔씩 따라주신 막걸리를 다 드셨다니..ㅎㅎ

 

너무나 좋은 일이었지만 블로그에 올릴까 말까 하다가 일상 기록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아버지 연세가 올 78세시니까 거의 60년을 과일 키우는 일에 평생을 바치셨네요.

60년 동안 얼마나 많은 일들이 일어나셨을까?

과수농사는 일 년 농사라 여름 장마, 태품, 가뭄, 병충 해등 자연이 도와주지 않으면

헛농사가 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요즘은 과수 보험도 있어서 그나마 손실을 줄일 수는 있지만 얼마 전까지는

바람 불면 과일 떨어질까 걱정 네가 많이 오면 나무가 쓰러질까 걱정...ㅎㅎ

 

아무튼 이번에 받은 상이 두 분께 조그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은상수상

품평회의 풍경을 기록해봅니다.

아산하나로마트
과일품평회

많은 분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권성농원 은상

권성 농원 은상... 멋지네요

루비에스
권성농원 주인장

권성 농원의 주인들이십니다.

많이 늙으셨네요...ㅠㅠ

권성농원

요즘 아직 따지 않은 사과들이 아직 있습니다.

사과

일교차가 더 커져야 사과가 꿀이 박히고 더 맛있어진다고 하시네요.

부사

이렇게 열정적인 저희 부모님의 과수원 권성 농원 기억해주세요.

맛있는 과일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를 합니다만 주로 로컬에서 사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네요.

수십 년 단골들이 먼저 연락하여 과일들을 가져가시고 계세요.

제가 좀 도와드리려 스토어를 개설했지만 저보다 훨씬 많이 판매하시네요...ㅠ

저는 전국을 상대로 하는데 부모닝은 지역사회에서 파는데도 엄청 많이 파시네요.

 

자랑스러운 부모님 자랑 여기서 줄여봅니다.

요기 들르셔서 맛이 궁금하시다면 구매해 드셔 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514267374

 

아리수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