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CLUB 5STANGZ

클럽 오스탱즈, 5세대 머스탱 가을 벙개, 송도에서 모여 영종도에서 마무리-1탄

by 블루포니 2022. 10. 11.
728x90

클럽 오스탱즈, 5세대 머스탱 가을 벙개, 송도에서 모여 영종도에서 마무리-1탄

오랜만에 오스탱즈 벙개가 열렸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많이 모이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날은 8대의 동호회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1탄에서는 오전 일정을 써보겠습니다.

어쩌다 보니 연재가 될 거 같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차장에서 열한 시에 모이기로 했습니다.

다들 아침형인간들이 아니라 좀 늦은 감은 있었네요.

연휴 마지막날은 벙개로 마무리하다니 너무 설레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날씨가 도움을 주지 않는 날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오락가락하고 바람도 몹시 부는 게 시샘을 하는 분위기입니다.

 

오스탱즈

송도에서는 일단 다섯 대 하고 다른 차를 타고 나오신 분차 300c srt?

아무튼 머슬카인데 괴물인 차입니다.

주차장에서 잠시 모여 밖을 보니 비도 그치는 분위기인 거 같아 영종도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여기 주차요금이 한 시간에 천 원인가? 아무튼 너무 저렴합니다.

모여서 다이 하기도 좋고...ㅎㅎ

6대 머슬카

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출발하려 하는데 회원님의 열정 어린 사진 찍기에 잠시 시간을 내어줍니다.

오스탱즈 명 사진작가 jw님이십니다.

아질 솔로인데 멋진 분이죠.

사진찍기
송도시티

송도 시티를 벗어납니다.

인천대교를 건너갈 건데 비가 잠시 그친틈을 타고 컨버들은 탑을 열어젖혀버리네요.

멋진 컨버...

전 낯을 많이 가려서 컨버 타기는 좀 힘들듯합니다.

5세대 머스탱

알록달록 멋지네요.

비오는알 오픈 머스탱

짜잔 빗방울이 떨어지는데도 묵묵히 오픈한 채 달리시는 오스탱즈 컨버오너들...ㅎㅎ

정말인지는 모르지만 40킬로만 넘으면 비가 안 들어온다네요.

영종도 가는중
빵빵한 머스탱 뒷태

비가 와도 오픈 오픈~~~

신나게 달려 영종도 목적지인 고목정 쌈밥집에 도착합니다.

머스탱

그러나 대기.. 엄청 맛집인지 앞에 7팀 정도 웨이팅~~~

지난번에 왔을 때는 이렇게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갑자기 맛집으로 소문났나 보네요.

제육정식

점심을 맛있게 먹어봅니다.

맛있는 제육에 신선한 쌈밥, 그리고 돌솥밥입니다.

돌솥밥 추가가 2천 원 싸네요.

여기는 지난번 블로그에 소개한 적이 있는데 다음에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봐야겠네요

오스탱즈 회원

으악~~~ 모자이크를 하고 나니

뭔가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 같습니다.

 

1탄은 여기까지만 소개합니다.

배도 고프고 어제 너무 신나게 춥게 놀았더니 힘드네요.

5세대 머스탱 클럽 오스탱즈 가을벙개 1탄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블루포니 과수원 스토어 방문도 부탁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288050177

 

사과즙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