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본 내용은 포드 미디어 센터의 내용을 번역한 자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25년 슈퍼카 머스탱인 MUSTANG GTD모델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상 최초의 MUSTANG GTD: 세계적 수준의 기술로 최고를 이길 준비가 된 새로운
FORD STREET LEGAL PERFORMANCE CAR
Mustang ® GTD는 역대 가장 대담하고 진보된 Mustang으로, Mustang GT3 경주용 자동차와 병행하여 설계되었으며 세계 최고의 성능 자동차와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는 한정판 도로 주행 성능 자동차입니다.
지옥처럼 작동하도록 설계됨: 신체에 탄소 섬유를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트랙이나 거리 조건에 맞게 스프링 비율과 지상고 설정을 조정하는 최초의 서스펜션; 능동형 공기역학; 독특한 드라이 섬프 오일 시스템을 갖춘 슈퍼차지 V8; 거의 이상적인 무게 균형을 위한 8단 듀얼 클러치 리어 트랜스액슬 및 탄소 섬유 구동축; 마그네슘 휠; 사용 가능한 티타늄 배기 장치;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와 결합해 민첩한 초고성능 머스탱 탄생
800마력 이상과 7분 미만의 뉘르부르크링 시간을 목표로 하는 Mustang GTD의 기술은 경주에서 허용되는 수준을 뛰어넘습니다.
2023년 8월 17일, 미시간 주 디어본 – 미시간 주 앨런 파크의 풍동 건물 뒤에 숨겨진 금속 보관 차고 깊은 곳에 소수의 팀원이 2021년에 서류상으로는 느껴지던 새로운 업무 외 임무를 위해 모였습니다. 불가능한 꿈처럼: 최고의 유럽 스포츠카를 상대할 머스탱을 디자인해 보세요.
그 결과, 머스탱의 영혼이 담긴 한정판 초고성능 길거리 합법 성능 자동차가 탄생했습니다.
오늘 데뷔하는 것은 내년 르망에서 경주할 예정인 Mustang GT3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 역작인 완전히 새로운 2025 Ford Mustang® GTD입니다.
전통에 충실하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조각된 대부분의 탄소 섬유 와이드 바디와 눈에 띄는 리어 윙은 한 눈에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이것은 이전 머스탱과는 전혀 다릅니다.
포드 사장 겸 CEO인 짐 팔리(Jim Farley)는 “Mustang GTD는 슈퍼카에 대한 모든 선입견을 깨뜨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는 트랙용 도로용 차량을 설계한 것이 아니라 도로용 경주용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Mustang GTD는 Mustang GT3 경주용 자동차의 레이싱 기술을 가져와 탄소 섬유 Mustang 차체로 감싸서 거리를 향해 선보입니다.”
Mustang GTD의 모든 정밀 부품은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형태는 기능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차량은 한 가지 일을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반이 되는 경주용 자동차보다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하여 트랙에서 더 빠르게 이동하는 것입니다. Mustang GTD는 Ford의 Mustang 경주용 자동차와 Le Mans 우승 GT를 만든 많은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역대 가장 빠른 머스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Mustang GTD는 활성 공기역학에서 나오는 놀라운 다운포스와 고급 듀얼 지상고 짧은 긴 암 전면 및 멀티 링크 후면 서스펜션에 장착된 거대한 타이어의 엄청난 접지력을 통해 도로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덕분에 강력하게 정지하며, 후방 장착형 8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액슬과 거의 50/50 중량 배분을 위한 경량 카본 파이버 구동축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심포닉 슈퍼차지 5.2리터 V8 타겟팅과 약 800마력에 의해 사악한 속도로 구동됩니다.
“우리는 그 속에 숨은 레이싱 기술에 집착했습니다. 이 자동차를 움직이게 하는 것은 지나갈 때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라고 Ford Performance Motorsports의 Mark Rushbrook 글로벌 이사는 말했습니다. "엔지니어링, 공기역학, 파워트레인 작동 방식을 살펴보면 Mustang GTD는 도로를 위한 로켓선입니다."
르망 우승의 유산을 이어가세요
Mustang GTD는 내년에 르망에 복귀하는 Mustang GT3 경주용 자동차의 컨셉에서 탄생했으며, 이제 거리 합법 경주용 자동차와 트랙 전용 경주용 자동차를 모두 포함하는 Mustang 제품군의 정점이 될 것입니다. 이 제품군에는 최근 공개된 Mustang GT4, Mustang GT3 및 곧 출시될 Mustang Dark Horse R 사양 레이서 등이 포함됩니다. 모두는 Ford의 가장 경쟁적이고 가장 성공적인 명판으로서 Mustang의 입지를 이어갈 것이며 전 세계의 거리와 트랙을 배회할 것입니다. 이 최신 Mustang의 GTD 이름은 FIA GT3 기술 규정에 따라 제작된 자동차의 IMSA "GTD" 레이싱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Farley는 "이것은 우리 회사입니다. 우리는 도전을 내려놓고 '와서 가져가세요'라고 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모든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편합니다. 나는 Mustang GTD를 타고 최고의 로드카를 몰고 있는 다른 자동차 보스들과 경쟁할 것입니다.”
Ford와 Mustang GT3, Mustang GT4, Le Mans 우승 Ford GT를 개발한 Multimatic** 간의 협력으로 설계 및 제작된 Mustang GTD는 경주를 통한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탄생한 수십 년간의 엔지니어링 발전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의도와 정확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Mustang과 Ford 역사의 상징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Farley는 “Mustang GTD는 Ford Motor Company의 최고와 우리 팀이 매일 해야 할 일을 대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잘하는 것을 선택하고 거품이 멈추는 지점을 확인하기 위해 경계를 확장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는 소프트웨어에서 스페셜 에디션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Ford에서 겪고 있는 변화의 본질을 나타냅니다.”
공기를 이용하기 위해 끌로 깎은 것
Mustang GTD 디자인은 순수한 목적입니다. 모든 라인은 프론트 스플리터, 벤티드 후드 및 펜더부터 유압식으로 제어되는 액티브 리어 윙에 장착된 C 필러에 이르기까지 트랙 속도에서 공기역학적 성능을 발휘합니다.
Mustang GTD는 탄소 섬유 차체 패널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무게를 줄이고 무게 중심을 낮추며 반응성을 향상시킵니다. 펜더, 후드, 트렁크 리드를 대체하는 커버, 도어 실,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 및 루프는 모두 탄소 섬유이며 옵션인 탄소 섬유 전면 및 후면 페시아가 있습니다.
포괄적인 차체 하부 공기역학적 트레이를 포함하는 사용 가능한 에어로 패키지도 탄소 섬유로 제작되었으며 모터스포츠 경주에서 개척된 기능은 물론 공기역학적 균형을 위해 공기 흐름을 관리하는 유압식 제어식 전면 플랩과 같이 경주에서 불법인 일부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리어 윙과의 조화.
한때 트렁크가 있던 자리에는 이제 세미액티브 서스펜션, 유압 제어 시스템, 그리고 트렁크 리드를 대체하는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커버를 사용하고 뒤쪽 유리에서 공기를 실내로 유입시키는 2개의 에어 스쿠프가 포함된 트랜스액슬 냉각 시스템이 있습니다.
포드 퍼포먼스 디자인 매니저인 앤서니 콜라드(Anthony Colard)는 “우리 디자인 팀은 Mustang GT3 디자인 팀 및 에어로 팀과 협력하여 경주용 자동차와 로드카 간의 솔루션을 공유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공기 역학 중심 디자인입니다. ”
의도적으로 설계된 공기 역학적 기능의 조합은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모두에서 균형 잡힌 대규모 다운포스를 가져오고 결과적으로 코너 속도를 높이고 세계에서 가장 지옥 같은 트랙 중 일부에서 일관된 제어력과 놀라운 랩 타임을 생성합니다.
최고의 성능과 기술
Ford의 수석 프로그램 엔지니어인 Greg Goodall은 “하드웨어는 놀라운 랩타임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 및 개발되었습니다.”라고 Ford의 수석 프로그램 엔지니어인 Greg Goodall은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분명했습니다. 뉘르부르크링 시간은 7분 미만입니다. 이로써 포드의 머스탱 중 가장 빠른 도로 주행이 가능해졌습니다.”
Mustang GTD는 이중 공기 흡입구와 도로용 Mustang에 장착된 최초의 드라이 섬프 엔진 오일 시스템을 갖춘 특수 개발된 슈퍼차지 5.2리터 V8을 활용하여 지속적이고 까다로운 코너링 중에 엔진 윤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엔진의 7,500rpm이 넘는 레드라인은 사용 가능한 티타늄 액티브 밸브 배기 시스템을 통해 탁월한 노트를 생성합니다. 이는 포드가 개발한 최고 마력의 거리 주행용 머스탱입니다.
모든 동력은 8단 리어 트랜스액슬에 연결된 탄소 섬유 구동축을 통해 엔진에서 뒷바퀴로 전달되어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에 거의 50/50의 무게 배분이 이루어집니다. 랩 타임 주행 시뮬레이션과 파워트레인 동력계 테스트를 통해 지상에 전력을 공급할 파워트레인과 트랜스액슬 아키텍처를 선택했습니다.
Mustang GTD의 뛰어난 성능은 스프링 비율과 지상고를 모두 변경할 수 있는 최첨단 세미액티브 서스펜션으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유압 작동식 이중 스프링 비율 및 높이 서스펜션을 갖춘 적응형 스풀 밸브 댐퍼 기술은 온로드 및 트랙 성능을 독립적으로 향상시키는 두 가지 고유한 상태를 제공합니다. 서스펜션 설정을 사용하면 트랙 모드에서 탑승 높이가 거의 40mm 낮아질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Mustang GT보다 트랙이 거의 4인치 더 넓습니다.
짧고 긴 암 프론트 서스펜션은 특히 높은 G 코너링에서 향상된 측면 강성과 향상된 운동학을 제공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내부 적응형 스풀 밸브 충격 흡수 장치와 코일 오버 스프링이 수평 교차 패턴으로 배열되고 강력하고 견고하며 무게 효율적인 모터스포츠 스타일의 관형 서브프레임과 통합된 일체형 링크 푸시로드 및 로커 암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합니다. 독특한 아키텍처는 푸시로드에서 댐퍼까지의 동작 비율을 1:1로 만들어 차량이 트랙 조건에 정확하게 반응합니다.
Multimatic Special Vehicle Operations의 수석 부사장인 Larry Holt는 "Mustang GTD에 대한 우리의 작업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경주에서도 허용되지 않는 기능을 갖춘 최첨단 DSSV 스풀 밸브 서스펜션 기술을 선보입니다. Mustang GTD는 도로 위를 달리는 레이서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이 이 차량을 운전하는 스릴을 경험하길 기대합니다.”
Mustang GTD의 도로 접지력과 코너링 안정성은 Ford GT의 뒷 타이어만큼 넓은 325mm 앞 타이어에서 나오는 반면, 뒷 타이어는 345mm이며 20인치 단조 알루미늄 휠 또는 사용 가능한 단조 마그네슘 휠에 장착됩니다.. 마그네슘 휠은 무게와 내구성의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하며 Mustang GT3 경주용 자동차와 유사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그 바퀴 뒤에는 방열에 최적화된 거대한 Brembo T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있어 제동 구역까지 더욱 단단하고 일관된 정지가 가능합니다. 후방 브레이크 열은 후방 서스펜션 아래에 장착된 냉각 덕트를 통해 방출됩니다.
Mustang GTD는 트랙 모드에서 가변 견인력 제어 기능을 갖춘 Ford의 새로운 기술을 선보입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엔진 출력과 트랙션 컨트롤 침입을 조절하여 차량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핸들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운전자는 트랙 조건을 자신의 운전 능력에 맞출 수 있습니다.
자동차 기술의 미래를 수용한 Mustang GTD는 새로운 7세대 Mustang에서 활용한 고급 전기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원활한 연결성, 다양한 맞춤형 주행 모드 및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비교할 수 없는 핸들링과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트랙을 하나씩 마스터하든 세계 최고의 도로를 운전하든 Mustang GTD는 신나고 역동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객실 공간
조종석 기능은 가죽 및 탄소 섬유와 짝을 이루는 Miko 스웨이드를 포함한 고급 소재로 마감되었으며,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참여와 완전한 명령을 유지합니다. 트랙 데이에 최적화된 RECARO ® 시트는 사용 가능한 3D 프린팅 티타늄 패들 시프터, 회전식 다이얼 시프터 및 직렬 플레이트로 보완되며 모두 폐기된 Lockheed Martin F-22 티타늄 부품으로 제작됩니다. 무게를 줄이고 화물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뒷좌석 공간을 제거했습니다.
Mustang GTD는 다양한 인테리어 색상 조합과 외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여러 특별 옵션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자동차는 어떤 색상으로도 주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제공한 샘플과 색상을 일치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자신의 사례를 완전히 고유하게 만들기로 선택한 경우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거리를 위한 경주용 Mustang GT3에 최대한 가까운 틀림없는 존재감입니다.
Mustang GTD의 생산은 제한될 예정이며 가격은 약 $300,000 MSRP***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차량은 Ford Flat Rock 조립 공장에서 시작된 후 캐나다 Markham에 있는 Multimatic 시설로 운송되어 Ford Performance 및 Multimatic 팀이 경주에서 영감을 받은 정밀도를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하게 됩니다. Mustang GTD는 2024년 말, 2025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TD Mustang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ford.com을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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