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My mustang/블루포니 일상사진

배터리 방지를 위한 야간드라이브, 5세대멋스탱

by 블루포니 2022. 11. 14.
728x90

배터리 방지를 위한 야간드라이브, 5세대멋스탱

2주째 블루포니를 지하주차장에 방치하고 새로 들인 까칠이에만 신경 쓰다 보니

슬슬 걱정이 되네요.

머스탱이 시동이 안 걸리면? 이런 생각에 일요일 저녁 늦은 드라이브를 나가봅니다.

다행히 시동은 걸리는데 먼지가 꽤 쌓여있네요.

세차까지 해야 하나 하는데 몸이 안 따라줍니다.

왜냐하면 토요일, 일요일 모두 까칠이에게 모든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아무튼 지하주차장에 덩그러니 있는 블루 포니에 시동을 걸어줍니다.

 

머스탱 시동

기름도 꽤 차있네요.

왜지? 지난번에 다 쓴 거로 아는데, 기분은 좋네요.

한 시간 정도면 어느 정도 충전이 될 거 같아 우선 맥드라이브로 차를 몰아봅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과 바닐라 라때를 사들고 출발합니다.

가는 곳은 정해져 있었네요.

연세대 송도캠퍼스와 케이슨 주변을 한 바퀴 돌아봅니다.

맥도날드

제 반쪽 손이 엄청 통통하게 나왔네요.ㅎㅎ

원래 통통하죠.

 

오랜만에 배터리 충전을 핑계로 돌아다니니 기분이 넘 좋습니다.

그 기분은 뭐랄까? 그냥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그런 기분일까요?

블루 포니는 저랑 정신적인 교감을 가진 사물인 거 같습니다.

사물을 사랑하는 남자... 블루 포니..ㅎㅎ

송도 해안도로에 차를 세워놓고 오늘의 증명사진을 박아봅니다.

밤이라서 휴대폰 카메라로는 머스탱을 담기에 부족하네요.

5세대머스탱

음 오랜만에 사진을 찍어보니 사진빨도 잘 받네요.

좀 더 찍어봅니다.

5세대 머스탱은 앞모습이 명불허전이죠.

블루포니

역시 앞태가 최곱니다.

머스탱

최대한 로우 샷으로 날려봅니다.

머스탱

배터리 충전을 핑계로 두 시간 동안 같이 있었네요.

5세대 머스탱의 매력은 정말이지 최고입니다.

차를 바라보며 먹는 커피도 맛나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렇게 휴일을 마무리해서 행복했네요.

다음 주에는 장거리 여행을 가볼 생각입니다.

아마도 혼자 갈 거 같은 즐거운 느낌이 듭니다.

 

싸늘한 가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블루 포니가 추천하는 권성 농원 도라지 배즙, 방문해주시는 거죠?

권성 농원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과수원입니다.

업체 광고 아니니까 클릭하셔서 구경하고 가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wonsungfarm/products/7309554520

 

도라지배즙 : 권성농원

권성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번 주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