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F18A4610BA097EBB904226E3791D50
본문 바로가기
  • BLUE PONY
  • CLUB 5STANGZ
My mustang/블루포니 성장일기

알리익스프레스 바이퍼 라인을 diy하다.

by 블루포니 2022. 7. 27.
728x90

알리익스프레스 바이퍼 라인을 diy하다.

일단 나는 공장에 다녀서인지 손재주가 좀 있다.

여러 공작기계도 다룰줄알고

나름 눈썰미도 있어 행운아라고 생가한다...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만원대의 데칼을 샀다.

지티500 바이퍼라인

가격대가 만원대부터 오만원대까지..

처음이니까 젤 싼거로 구입했다.

머스탱 바이퍼라인

음... 새하얀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는 느낌...

센터를 맞추고 유투브에서 본 지식으로 한번 발라본다...

회색 바이퍼라인

퐁퐁물을 뿌려가며...

아 근데 지금보니 색깔이 좀 그렇다..ㅎㅎ

완성샷 머스탱 바이퍼라인

아무튼 완성작품이 탄생되었다.

또 지금보니 스포일러쪽은 왜 안했고

루프는 왜 해버렸을까?..ㅎㅎ

나름 이것도 업체에 맡기면 돈 엄청드는데 돈벌었다...

 

바이퍼라인 시공순서

1)차를 깨끗하게 세차를 한다

2)데칼이 잘붙도록 유분이나 왁스를 제거한다

3)데칼을 올려놓고 줄자로 좌우 센터를 맞춰준다

4)퐁퐁물로 살짝뿌리고 붙혀준다음 공기와 퐁퐁물이 빠지게 안에서 밖으로 스퀴지로 밀어준다.

5)모서리는 열품기로 가열해서 말아 넣어주고 남은 필름은 잘라준다.

6)2~3일동안은 세차를 삼가한다.

 

-준비물-

데칼, 컷터칼, 분무기, 줄자, 종이테잎, 열풍기, 스퀴지, 퐁퐁물(퐁퐁1:물99), 타올

 

-자동차 탈거-

앞번호판과 번호판가드, 스포일러와 GPS안테나

 

나이스한 DIY를 응원합니다

댓글